안녕하세요 고객님
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벤시몽코리아입니다 - ☆
불편을 드려 굉장히 죄송합니다
현재 12/22일 환불처리 완료 되었습니다
환불 받지 못 하셨을 경우 현재 페이코 결제 확인되어 페이코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
[ Original Message ]
계속 이런 글을 쓰게 만드시는 일처리가 굉장히 유감스럽습니다.
반품 신청했더니 안 해줘,
언제 해가는거냐 했더니 그제야 시작해,
반품은 해갔는데 환불이 안 돼,
환불 언제 해주는 거냐 했더니 이제야 해준대,
그런데 언제까지 어떻게 환불해준다는 말도 없고
제대로 환불이 된 지도 모르겠고
바쁘면 인력을 추가로 고용하셔야지요.
2개월 넘게 이러는 게 말이 되나요?
그래서 제 물건은 제대로 환불처리가 된 게 맞습니까?
확인 좀 제대로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